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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휴 마켓팅 전략
    SNS 마켓팅 2019. 3. 27. 21:03

    제휴 마켓팅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한번 기술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제휴 마켓팅은 가장 먼저 off-line처럼 사람대 사람으로 물건을 파는 행위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가지 위험 요소

    에 노출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상품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하게 됩니다. 따라서 상품에 대한 신뢰성이 off-line대비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상품에 대한 정보와 추가로 마켓팅을 진행한 당사자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뒷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마켓팅의 출발이 친지나 가족, 친구가 가장 쉬우면서도 신뢰성 있는 마켓팅 대상이 되게 됩니다.

     

    두번째, 상품에 대한 공급자에 대한 정보 또는 신뢰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이 아닌 중소 기업

    물건이나 중고 물품을 판매하는 경우에 물건의 품질을 떠나 그 제품을 만든 제조사의 이름을 보고 제품을 구매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대기업 제품이 아닌 경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체험 후기를 바탕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마켓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세번째, 제휴 마켓팅을 하는 당사자에 대한 믿음 및 신뢰를 어떻게 쌓을 것인가에 대해 전략이 필요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누가 보더라도 제품의 품질이나 신뢰성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사용중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즉 리콜이 되지 않는 확실한 제품을 마켓팅해야 하는 것입니다.

     

    네번째, 엄청난 그런 수익을 올리려면,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와 같은 것이 아닌

    페이스북에 본인의 플랫폼이 있어야합니다. 블로거 중에 고수익 유저분이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제휴마케팅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는 분들 중의 대다수분들이 페이스북을 이용해서 돈을 벌지,

    블로그로는 저런 수익 자체가 한계성을 갖습니다.


    다섯번째, 맴버쉽 컨텐츠에 보면, 3천원짜리 DB를 300만원으로 만드는 방법이라는 영상이 있습니다.

    이 얘기가 왜 굉장히 중요한 얘기냐면, DB와 타겟에 대한 이해도, 소비자 심리에 대한 이해도와 DB를

    컨트롤하는 능력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그런 massive traffic이 없더라도 몇개의 DB만 가지고 기존에

    수백개의 CPC 클릭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가 있다라는 이야기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oToEsALQ4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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