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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켓팅과 제휴 마켓팅 활용 방법SNS 마켓팅 2019. 3. 29. 12:51
ㅁ 신규 고객 확보 방법
(네이버 : 키워드 검색 ->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다)
- 네이버 포스트 : 고객이 내가 전시한 제품을 알 수 있는 확률이 희박하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하면 오고 가며 블로그를 볼 것이며 내가 전시한 상품이 광고가 된다.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 오픈 마켓은 수수료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수수료 측면에서 경쟁력이 있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다 내 상품을 광고한다.
ㅁ 기존 고객 유지 방법
(SNS : 타임라인 구독 광고 ->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약하다)
- 페이스북 : 기존 고객의 경우 고객 정보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신규 고객 대비 상품의 재판매가
수월하게 된다.
- 트위터 : SNS를 통한 상품 재 광고 및 재 판매가 이루어 지게 된다.
- 카카오톡 : 카카오톡은 알고 지내는 지인들에게 좋은 상품을 광고 판매하는 수단이 되게 된다.
ㅁ 적절한 조화
초기판매 : 네이버 > SNS 마켓팅
중기판매 : 네이버 < SNS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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